썬앳푸드(대표 남수정)의 마늘 테마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 ‘매드 포 갈릭(Mad for Garlic)’이 화이트 데이 기념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드 포 갈릭은 지난 발렌타인 데이에 진행한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은 600명 이상의 고객 참여가 이뤄졌으며, 이벤트 종료 후에도 ‘갈릭 초콜릿’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으며 성공리에 마무리 됐다고 자평했다.
이에 매드 포 갈릭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갈릭 로맨스 (Garlic Romance)’ 프로모션을 다시 한번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3일부터 9일까지 썬앳푸드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콘텐츠에 본인만의 특별한 프로포즈 계획 또는 추억을 댓글을 통해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고객 중 100명을 선정해 매드 포 갈릭만의 프리미엄 수제 ‘갈릭 초콜릿'을 증정한다.
최종 선정된 100명은 화이트 데이 당일인 14일 압구정점, 여의도점, 광화문점, 강남점, 분당서현점, 천호점 등 6곳의 매드 포 갈릭 매장에서 해당 초콜릿을 직접 수령할 수 있으며, 서울·수도권 외 지역 거주 고객들에게는 등기 우편으로 개별 발송된다.
원정훈 썬앳푸드 영업총괄 본부장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갈릭 초콜릿’에 대한 고객 호응이 예상보다 훨씬 크고 만족도도 매우 높았다 "며, “보다 특별하고, 차별화된 것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보답하고자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