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파춥스, ‘로맨틱유럽’ 패키지로 여심(女心) 공략

  • 등록 2014.03.04 09:55:14
크게보기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츄파춥스 ‘로맨틱유럽’ 패키지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츄파춥스 ‘로맨틱유럽’ 패키지는 중세 유럽 건축물에서 모티브를 얻어 디자인 했으며, 6종의 패키지를 모두 연결하면 하나의 아름다운 유럽 성곽이 완성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츄파춥스는 화이트데이 시즌 판매 1위 막대사탕으로 점유율 50% 이상을 차지할 만큼 국내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농심은 2005년부터 화이트데이 패키지를 판매하기 시작해 매년 색다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했으며, 연평균 1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로맨틱유럽’ 패키지는 전국의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츄파춥스는 제품의 종류와 품목이 다양한 만큼 사랑고백 시즌에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화이트데이 이외에도 졸업이나 입학, 할로윈 등 특별한 순간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츄파춥스 로고는 스페인의 초현실주의 화가 ‘살바도르 달리’가 그린 것으로 현재까지 가장 인지도 높은 로고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으며, 농심은 지난 1998년부터 츄파춥스를 공식 수입 판매하고 있다.

조성윤 기자 7436064@hanmail.net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본사)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 TEL : 043-854-5952 ㅣ FAX : 043-844-5952 (서울본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 TEL : 02-2671-0203 | FAX : 02-2671-0244 (충남본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553, 2층 (구성동 426-3) l TEL: 041-565-7081 l FAX 041-565-7083 등록번호 : 충북, 아00250 | 등록일 : 2021년 8월 13일 | 발행인·편집인 : 황재연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