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의 어른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슈웹스가 직장 생활 중 닥칠 수 있는 긴장의 순간을 위한 대처 노하우가 담긴 TV CF를 방영해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슈웹스_이진욱출연TVC 온에어_HP슈웹스 CF에서는 모델 이진욱이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앞둔 상황에서 부드러운 거품과 달지 않은 상쾌함을 가진 슈웹스를 마시며 부드럽고 여유 있게 긴장된 순간을 즐기며 프리젠테이션을 멋지게 마무리 ‘긴장하면 질 것이고 즐기면 이길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2012년 8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슈웹스는 어른들의 휴식을 즐겁게 해주는 영국의 전통 있는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이다.
나른한 순간 상큼하고 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상쾌한 맛이 특징인 레몬 토닉, 식사나 술과 함께 하는 모임에 제격인 알싸하고 시원한 진저 에일, 와인을 즐기듯 여유롭고 로맨틱한 시간에 잘 어울리는 그레이프토닉 등 3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 측은 “모델 이진욱이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앞두고 느끼는 긴장감을 슈웹스를 통해 해소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어른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라는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고,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자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