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생생한 사실감과 섬세한 그림체가 작품의 특징인 유명 웹툰 작가 임강혁과 협업해 스포츠 열정을 자극하는‘스포츠 일러스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인만큼 스포츠와 깊은 연관을 갖고 있는 파워에이드는 소비자들이 여름을 더위에 지쳐 무기력하게 보내기보다는 스포츠 열정을 깨워 에너지 넘치고 활발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스페셜 패키지를 기획했다.
파워에이드의 ‘스포츠 일러스트 스페셜 패키지’는 축구, 야구, 농구 등 열정 넘치는 순간들을 상징화했으며,스포츠 선수들의 백 넘버(Back Number)는 물론 ‘공이 있는 곳에 내가 있다투구에 혼을 담아라’, ‘승부는 9회말 2아웃부터’, ‘축구는 골로 말한다’ 등과 같은 문구를 캘리그래피로 삽입해 파워에이드의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을 전달하고 있다.
파워에이드는 ‘마운틴 블라스트’를 필두로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포츠음료 브랜드로 단순한 수분 보충뿐 아니라, 업그레이드 된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 ‘ION4’를 통해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을 보충해주며, 최근 20대 남자 배우 중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대체불가 파워아이콘”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스프라이트는 여름과 어울리는 쿨섹시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의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스프라이트 썸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썸머 스페셜 에디션’은 보기만 해도 상쾌한 쿨하고 감각적인 그래픽 디자인이 특징으로, 찌는 듯한 무더위와 짜증나는 순간에 시원하고 상쾌한 경험을 제공하는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의 모습을 강렬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의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스프라이트 샤워 구조대 일러스트 패키지는 남성과 여성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음료 하나를 마셔도 특별함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