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안성팜랜드가 7월 3일부터 8월 16일까지 '신나는 여름 Cool Festival'을 개최하고 야외수영장을 운영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농협안성팜랜드는 다양한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유아전용, 소형·중형·대형 풀장과 에어슬라이드를 설치 운영하며 입장객에게는 야외수영장, 탈의실, 샤워실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나무그늘 및 그늘막 쉼터도 마련돼 있다.
농협안성팜랜드는 여름축제 기간을 맞이해 영업시간을 조정 및 연장했다. 기존 운영시간 10:00~18:00에서 10:30~19:00으로 영업시간을 변경해 방문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여름축제 동안 승마체험과 말 먹이주기 체험, 워터범퍼카 등을 운영하는 등 야외수영장 주변 다양한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농협안성팜랜드는 지난 봄 30만평 초원을 푸르게 물들였던 호밀로 호밀빵과 머핀을 만드는 체험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방문객들로 하여금 호밀의 매력을 오감으로 직접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허브화분 심기, 허브향초·허브비누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활동도 준비돼 있다.
신나는 물놀이에 빠질 수 없는 먹거리도 다양하다. 수영장 옆 푸드트럭에서는 출출함을 달래줄 인기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색메뉴로 100% 국산 말고기와 한우로 만든 말고기 꼬치와 한우 꼬치도 판매한다.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농협안성팜랜드는 주말 및 공휴일에 평택역과 안성 공도 터미널을 경유하는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안성팜랜드 이일규 사장은“안성 팜랜드는 고객 편의와 만족을 위하여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수영장뿐만 아니라 코스모스와 해바라기 꽃이 가득한 초원을 가족과 함께 걸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