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SPC 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행사기간 동안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 한 한정판 머그컵(가격 1만 원)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SPC 창립 70주년을 기념으로 산업 디자인계 거장 멘디니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멘디니는 파리바게뜨의 브랜드의 BI(Brand Identity)를 특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머그컵, 유리컵, 우산, 수첩, 휴대전화케이스(아이폰6 전용) 등 70주년 한정판 노벨티 제품을 디자인했다.
특히, 파리바게뜨는 매장에서 1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 한 한정판 머그컵(가격 1만 원)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혜택 행사는 대상점에 한해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파리바게뜨 매장의 테이크아웃 종이컵, 쇼핑백도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으로 10월 한 달간 제공된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창립행사 기간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제품 29개 품목에 최대 20%의 혜택을,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별로 선정된 대표 제품에 추가 10%의 혜택을 제공하는 ‘파리바게뜨 WeeK’를 개최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창립 70주년은 고객의 높은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이룰 수 있었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디자인 거장의 작품을 혜택 가격으로 감상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국내 1위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