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커피 제품 ‘카페 브리즈(Café BRis)’를 출시한다.
‘카페 브리즈’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우수한 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마음속에 설렘(Baskinrobbins + Breeze)으로 다가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카페 브리즈(Café BRis)’는 배스킨라빈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로 부드러운 촉감, 풍부한 견과류와 바닐라 향미, 흑설탕 같은 달콤한 후미가 특징이다. ‘카페 브리즈(Café BRis)’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모카라떼’, ‘카라멜라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만의 커피 ‘카페 브리즈(Café BRis)’는 에티오피아, 브라질, 콜롬비아 등에서 생산되는 최고급 원두 네 가지를 블렌딩하여 사용했다.
또한, 국내 커피 전문 로스팅 센터에서 직접 미디움 다크 로스팅으로 제조하여 우수한 품질의 커피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카페 브리즈(Café BRis)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12월 13일까지 ‘카페 브리즈(Café BRis)’ 커피음료 4종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아메리카노는 40% 할인된 1500원에 카페라떼는 20% 할인된 2400원에 즐길 수 있다. 카라멜라떼와 모카라떼는 각 2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2800원에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디저트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배스킨라빈스만의 커피인 ’카페 브리즈(Café BRis)’를 출시하게 됐다”며, “부드럽고 풍부한 바디감과 달콤한 향미가 특징인 ‘카페 브리즈(Café BRis)’를 즐기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