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홍콩 팝업스토어 두달간 2만명 방문

  • 등록 2023.12.04 09:4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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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소주 문화' 홍보…2025년 상반기까지 운영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소주 통합 브랜드 진로(JINRO)의 홍콩 팝업스토어에 두 달간 약 2만명이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진로 테마 스토어'는 홍콩의 번화가인 코즈웨이베이 지역에서 지난 10월부터 운영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더 알리기 위해 지난 1일 글로벌 공식 유튜브 채널 '더 리얼 진로'(The Real JINRO)에 홍콩 팝업스토어 현장을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팝업스토어를 2025년 상반기까지 운영하며 홍콩 소비자들에게 한국의 '소주 문화'를 알리고 진로의 존재감을 높일 계획이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참이슬, 과일리큐르, 무알콜맥주 하이트제로 등 하이트진로의 모든 주류와 음료 18종을 구매하거나 시음할 수 있다. 8종의 소주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구재숙 기자 mhtoday0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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