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5일까지 e-프리퀀시 스티커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13∼15일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등록된 계정으로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e-스티커를 음료 한 잔당 두 장씩 받을 수 있다.
미션 음료를 구매하면 미션 e-스티커가, 일반 음료 구매 시 일반 e-스티커가 두 배로 적립된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모두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한다.
올해는 지난 5월 22일 사은 행사를 시작했고 증정품으로는 라코스테와 협업해 만든 폴딩 체어와 가방, 수건 등을 준비했다.
올해 사은 행사에서 e-스티커 발급은 지난 11일 기준 작년 동기보다 10% 이상 증가했고, e-스티커 17장을 모두 모은 고객은 50% 이상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