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롯데웰푸드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가나와 빼빼로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정판은 롯데자이언츠 마스코트 윈지와 캐치프레이즈 '투혼', '투지'를 활용해 팀의 정체성을 담았으며 키링(열쇠고리)이 들어있다.
이번 제품은 오는 15일 부산 지역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먼저 출시되며 롯데온과 일부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롯데웰푸드는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협업해 가나와 빼빼로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정판은 롯데자이언츠 마스코트 윈지와 캐치프레이즈 '투혼', '투지'를 활용해 팀의 정체성을 담았으며 키링(열쇠고리)이 들어있다.
이번 제품은 오는 15일 부산 지역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먼저 출시되며 롯데온과 일부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본사)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 TEL : 043-854-5952 ㅣ FAX : 043-844-5952 (서울본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 TEL : 02-2671-0203 | FAX : 02-2671-0244 (충남본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553, 2층 (구성동 426-3) l TEL: 041-565-7081 l FAX 041-565-7083 등록번호 : 충북, 아00250 | 등록일 : 2021년 8월 13일 | 발행인·편집인 : 황재연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