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와사비새우깡 출시 2주만에 180만봉 판매"

  • 등록 2025.08.18 10:17:33
크게보기

배우 강유석 모델 발탁…도서와 주류, 식기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 계획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농심은 지난 4일 출시한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봉 이상 판매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출시 2주 동안 130만봉이 팔린 '먹태깡'보다 약 40% 많은 수준이라고 농심은 설명했다.

 

농심은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이 어우러져 안줏거리를 찾거나 일상 속 기분 전환이 필요한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성과를 거뒀다"고 분석했다.

 

농심은 배우 강유석을 모델로 발탁해 와사비새우깡을 광고하고, 도서와 주류, 식기 등 인기 브랜드와 협업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와사비새우깡이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와사비새우깡을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겠다"고 밝혔다.

구재숙 기자 munto-press@naver.com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

(본사)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 TEL : 043-854-5952 ㅣ FAX : 043-844-5952 (서울본부)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 TEL : 02-2671-0203 | FAX : 02-2671-0244 (충남본부)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천안대로 553, 2층 (구성동 426-3) l TEL: 041-565-7081 l FAX 041-565-7083 등록번호 : 충북, 아00250 | 등록일 : 2021년 8월 13일 | 발행인·편집인 : 황재연 Copyright @문화투데이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