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5천원 미만' 생활용품 확대…내달 여성용품 등 10여종 출시

  • 등록 2025.12.03 09:1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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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이마트는 내년 5천원 미만의 화장품과 헤어케어 제품, 세제, 제지 등을 '핵심 가격 전략'으로 육성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다음 달 5천원 미만의 샴푸와 린스, 여성용품 등 10여종을 공개하기로 했다.

 

이마트는 지난 4월 LG생활건강과 협업해 4천950원짜리 화장품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선보였다.

 

이마트는 관련 제품이 인기를 얻자 이 가격대의 제품을 매달 연달아 출시했다.

 

지금껏 10여개 브랜드가 '4천950원' 제품을 출시했으며 누적 16만5천개가 판매됐다.

 

이에 더해 이날 남성용 기능성 라인 제품도 선보인다.

 

이마트는 고객들이 관련 제품을 보다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4천950원 뷰티샵'이라는 전용 인테리어 집기를 개발해 용산점에 도입했다. 앞으로 은평점과 왕십리점 등에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4천950원'은 단순히 가격정보를 넘어 이마트 일상용품에서 하나의 브랜드가 됐다"고 밝혔다.

구재숙 기자 munto-pres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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