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 맑음동두천 1.5℃
  • 맑음강릉 9.0℃
  • 연무서울 2.1℃
  • 구름조금대전 0.2℃
  • 박무대구 -0.8℃
  • 연무울산 4.4℃
  • 박무광주 3.8℃
  • 구름조금부산 8.9℃
  • 맑음고창 6.4℃
  • 맑음제주 6.3℃
  • 맑음강화 1.5℃
  • 맑음보은 -2.7℃
  • 맑음금산 -3.3℃
  • 맑음강진군 0.0℃
  • 맑음경주시 -2.6℃
  • 맑음거제 4.0℃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경제

홈플러스 "자체브랜드 제품 매출 3년 연속 성장세"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 제품 매출이 최근 3년 연속 두 자릿수씩 신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홈플러스 자체브랜드 제품은 2019년 900여종에서 지난해 3천여종까지 늘었다.

    
제품 가짓수가 늘면서 지난해 홈플러스 구매 고객 10명 중 3명은 자체브랜드 제품을 구매했따고 홈플러스는 전했다. 

    
대표 제품인 이춘삼 짜장라면은 개당 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2022년 12월 출시 직후부터 인기를 끌었고, 후속 상품인 이해봉 짬뽕라면과 함께 누적 판매량이 1천만개를 넘어섰다. 

    
홈플러스는 자체브랜드 제품이 매출 성장과 함께 수익성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