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구글플레이와 기프트카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GS25가 판매하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는 구글스토어에서 게임이나 영화, 애플리케이션(앱)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상품으로 연간 매출이 약 900억원에 이른다.
양측은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판매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1만8천여개 GS25 오프라인 매장을 핵심 판매 채널로 두고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전병준 GS리테일 서비스상품팀 매니저는 "구글플레이와 협력해 기프트카드를 매개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