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참치통조림처럼 뚜껑이 열리는 캔맥주 '크러시 풀오픈(Full Open·완전히 열리는)캔'(500㎖)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탄산감과 청량감을 키우기 위해 음용구를 넓게 만들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 모델 카리나와 함께 '크게 열리는 탄산러시' 콘셉트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크러시의 강한 탄산과 시원한 맛을 그대로 전달하는 캔 모양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기존 맥주와의 차별화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크러시만의 매력을 알리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