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컵 커피 수요가 가장 높은 가을을 맞아 캐릭터 '테디베어'와 협업한 자체브랜드(PB) '세븐셀렉트 테디베어 컵커피'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테디베어바닐라빈라떼, 테디베어플랫화이트라떼, 테디베어피스타치오라떼, 테디베어디카페인아메리카노 등 4종으로 상품마다 다른 콘셉트의 테디베어가 디자인됐다.
컵커피 출시를 기념해 투플러스원(2+1) 행사를 상시로 진행한다.
고물가 속에 세븐일레븐의 컵커피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5% 증가했다.
특히 외국인 매출이 50% 늘었다.외국인 방문객 비중이 높은 명동, 성수 상권에서는 매출신장률 70%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현정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유음료담당 MD(상품기획자)는 "최근 K-커피 인기가 늘어남에 따라 세계적인 캐릭터 테디베어를 더해 국내외에서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감성 K-푸드 상품으로 키우고자 한다"며 "맛과 가성비 모두 놓치지 않고 국내외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카테고리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