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농심은 겨울철을 맞아 비빔면 브랜드 배홍동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28일 밝혔다.
프로모션 주제는 '얼어 죽어도 배홍동'(얼죽동)이다. 비빔면은 주로 여름에 많이 먹지만 농심은 추운 겨울에도 차갑고 시원한 음식을 즐기는 트렌드에 맞춰 겨울에 즐기는 배홍동의 매력을 강조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배홍동 3종(배홍동비빔면, 배홍동쫄쫄면, 배홍동칼빔면)의 포장을 눈이 내리는 겨울 테마로 디자인했다.
또 소비자 이벤트에서 '겨울에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항공권과 숙박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