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삼진어묵이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를 활용한 키즈 전용 제품으로 ‘우리아이 튼튼어묵탕’을 출시했다.
삼진어묵 ‘우리아이 튼튼어묵탕’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핵심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기 위해 철저한 영양 설계를 거쳐 개발된 제품으로, ‘고칼슘’, ‘고단백’, ‘저지방’ 세 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시켰다.
특히 스테비올배당체(감미료), L-아스코브산나트륨(산화방지제), 레시틴(유화제) 등과 같은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해 원료 단계부터 안전성을 강화해 아이들 먹거리에 민감한 부모들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아이 튼튼어묵탕’은 물고기, 오징어, 고양이, 하트 등 네 가지의 귀여운 모양의 어묵으로 구성돼, 눈으로 보는 즐거움과 더불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졌다.
여기에 삼진어묵의 오랜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황금비율의 멸치맛 스프가 함께 동봉돼 누구나 손쉽게 깊은 맛의 어묵탕을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한 한 끼 식사로도 제격이다.
삼진어묵 CX본부 김태성 본부장은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사랑받는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스토리를 담아낸 키즈 전용 어묵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신제품이 단순한 식사를 넘어, 가족과 아이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