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이디야커피는 16일부터 음료 기본 용량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디야는 음료 용량을 라지(L)와 엑스트라(EX)로 통일했다.
모든 음료의 기본 용량을 14온스(414㎖)에서 18온스(532㎖)로 29% 늘렸다.
이에 따라 음료 31종의 기본 가격은 평균 297원 인상됐다. 예를 들어 밀크쉐이크는 200원 올랐으며 달고나라떼는 500원 비싸졌다.
회사 관계자는 "음료 용량 확대는 고객의 이용 패턴을 반영한 것"이라면서 "㎖당 평균 가격은 약 16% 인하됐다"고 설명했다.
이디야커피는 플랫치노, 쉐이크 메뉴에는 엑스트라 크기를 새롭게 도입했다.
이디야커피는 재출시 메뉴와 시즌 메뉴, 상시 메뉴 등 20여종의 음료도 재정비하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