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GS25는 무신사와 손잡고 패션 상품을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데 이어 3천원 균일가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GS25는 이날부터 무신사와 협업한 전용 뷰티 브랜드 '리틀리 위찌'를 선보인다.
리틀리 위찌는 무신사가 운영하는 영(Young) 타깃 자체 뷰티 브랜드 위찌(WHIZZY)의 세컨드 라인으로 오직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틀리 위찌는 고품질·소용량 콘셉트로 립제품과 아이 섀도우 상품을 3천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GS25는 올해 3월 무신사가 공급하는 GS25 전용 패션 상품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판매를 시작했다.
GS25는 무신사 스탠다드 익스프레스 판매 점포를 3천여 곳에서 5천 곳으로 확대하고 반소매 티셔츠와 반바지 등 여름 신상품을 출시했다.
고웅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상품 기획자)는 "무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비식품 카테고리 내 매출, 고객 유입, 브랜드 인지도 제고 등 모든 측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앞으로도 식품과 비식품 등 모든 분야에서 차별화를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신사는 금융 전문 자회사 무신사페이먼츠가 발행 및 관리하는 선불 충전금 서비스 '무신사머니'를 공식 출시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패션 플랫폼 최초의 선불 충전 간편결제 서비스인 무신사머니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