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한킴벌리는 여름철 수요를 겨냥한 '크리넥스 쿨링물티슈'의 4∼7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7배 늘었다고 6일 밝혔다.
쿨링물티슈는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지난해에 처음 출시됐다. 최근에는 99% 탈취 효과를 갖춘 쿨링물티슈 라임민트도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넥스 담당자는 "쿨링물티슈가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면서 탈취 효과가 있는 새로운 라인업도 빠르게 확장할 수 있었다"며 "갈수록 더워지는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