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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킴스클럽 '990원 제과' 한 달 만에 10만개 판매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은 990원 스낵존을 운영한 지 한 달 만에 990원 제과 제품의 누적 판매량이 10만개를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킴스클럽은 지난달부터 고물가 속 가성비 간식 수요를 반영해 수입 제과와 스낵류를 중심으로 990원 균일가 상품과 번들·골라담기 제품을 기존보다 3배가량 확대했다.

 

강서점 등 주요 매장에는 990원 전용 매대를 강화한 '스낵 존'을 운영했다.

 

990원 제과 제품을 5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의 비중은 70% 수준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선택지를 중시하는 수요가 매출로 직결됐다고 킴스클럽은 분석했다.

 

킴스클럽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은 '양보다 합리적인 가격'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고르는 재미와 부담 없는 가격'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상품군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