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7 (금)

  • 맑음동두천 15.2℃
  • 구름많음강릉 14.6℃
  • 맑음서울 16.8℃
  • 맑음대전 16.3℃
  • 구름조금대구 16.9℃
  • 맑음울산 16.1℃
  • 맑음광주 17.8℃
  • 맑음부산 17.1℃
  • 맑음고창 15.0℃
  • 맑음제주 19.1℃
  • 맑음강화 11.8℃
  • 맑음보은 15.3℃
  • 맑음금산 13.4℃
  • 맑음강진군 15.7℃
  • 구름많음경주시 16.0℃
  • 맑음거제 16.2℃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경제

GS25 "인기 1위 '춘식이 우유' 리뉴얼 후 매출 더 늘어"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춘식이우유'가 리뉴얼(새단장) 이후 매출이 24% 늘었다고 24일 밝혔다.

 

춘식이우유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를 활용한 협업 상품으로, 지난 2022년 첫 출시 이후 3년간 월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편의점 우유 카테고리 내 매출 1위를 지켜온 상품이다.

 

지난달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했고, 그 결과 이달 1∼23일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보다 2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후속작으로 지난 22일 키링형 '맛삼춘딸기우유190ML'를 출시했다. '맛도리를 삼킨 춘식이'라는 설정을 담은 제품으로, 딸기우유를 마신 뒤 뚜껑을 키링으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