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CJ제일제당은 '고메 새우하가우(蝦餃)'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9월 첫선을 보인 '고메 샤오롱바오'에 이은 두번째 딤섬 제품으로, 냉동만두 1위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딤섬 시장에서 영향력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신제품 '고메 새우하가우'는 최적 배합비로 만든 투명하고 쫄깃한 피에 꽉 채운 새우 소로 식감을 살렸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서 '딤섬의 여왕'으로 불린 정지선 셰프를 앰배서더로 내세워 '고메 딤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에 따르면 국내 딤섬 시장은 지난 9월 기준 약 500억원 규모로 최근 3년간 연평균 20% 성장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와 대형마트,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