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2 (수)

  • 구름많음동두천 28.2℃
  • 구름조금강릉 34.2℃
  • 구름많음서울 30.0℃
  • 맑음대전 33.1℃
  • 구름조금대구 33.5℃
  • 구름많음울산 26.9℃
  • 맑음광주 32.4℃
  • 구름많음부산 25.3℃
  • 맑음고창 30.8℃
  • 구름조금제주 24.5℃
  • 구름많음강화 23.0℃
  • 맑음보은 31.6℃
  • 맑음금산 31.6℃
  • 구름많음강진군 29.1℃
  • 구름많음경주시 34.7℃
  • 구름많음거제 26.2℃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국제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플랫폼과 '빼빼로' 공동 마케팅

[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롯데웰푸드는 미국 스낵 구독플랫폼 '트라이 더 월드'(Try the World)와 빼빼로 마케팅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트라이 더 월드는 세계 각국 과자를 소개하고 매달 8∼9종의 과자를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월평균 구독자가 1만명에 달한다.

    
트라이 더 월드는 지난달 구독자 꾸러미에 롯데웰푸드 아몬드 빼빼로를 넣어 미국 각지 과자 팬들에게 전달했다.

    
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올렸고, 경품으로 아몬드 빼빼로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빼빼로 공동 마케팅을 시작으로 트라이 더 월드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를 미국에 선보이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미국 과자 팬들에게 'K-스낵' 빼빼로를 소개한 공동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롯데웰푸드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