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홈플러스는 오는 14일부터 자사 멤버십 앱 '마이홈플러스'를 전면 개편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단골 매장' 중심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 멤버십 앱과 오프라인 매장의 연계를 고도화한 것이 핵심이라고 홈플러스는 설명했다.
새로워진 마이홈플러스에서는 단골 매장 정보와 보유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쇼핑 정보도 안내한다.
김민수 홈플러스 미디어플랫폼총괄은 "1천100만명에 달하는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