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맘스터치의 피자브랜드 맘스피자는 도쿄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에서 피자 사업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23년 론칭한 맘스피자가 해외에서 사업을 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주력 메뉴는 닭다리살 순살 치킨을 올린 '싸이피자'와 이 메뉴에 데리야끼 소스를 접목해 현지화한 '데리야끼 싸이피자'다.
또 일본이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점을 고려해 조각 피자 메뉴를 판매하는 등 일본의 소비 트렌드에 맞는 판매 전략을 내놨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이미 현지 시장에 안착한 맘스터치와 함께 일본 시장 내 버거·치킨부터 피자까지 아우르는 K푸드 대표 브랜드를 목표로 초기 안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