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농심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한큐 백화점 본점에서 오는 28일까지 신라면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농심은 한큐 백화점의 한국 브랜드 행사 '헬로 서울'을 통해 임시 매장을 열었다. 이 행사에 참여하는 국내 식품사는 농심이 유일하다.
농심은 신라면 브랜드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신라면 등 제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열고 한국 유명 맛집 벽면의 게시판처럼 행사 소감을 적어 벽에 붙이는 코너를 운영한다.
또 소비자의 성격유형검사(MBTI)와 어울리는 라면 별첨 토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농심 일본법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본에서 신라면의 매력을 알리는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