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CJ그룹과 SPC그룹이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CJ푸드빌은 각종 외식브랜드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는 17일까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와인 주문 시 샐러드바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Celebrate Your Valentine’s Day' 행사를 연다. 와인을 주문하면 립글로스 밤과 엽서를 함께 증정하며 고객이 작성한 엽서는 3월 초까지 발송할 예정이다.
차이나팩토리는 다음달 15일까지 사전 예약시 하우스 와인을 함께 예약하면 2인 고객에 한해 테이블 당 와인 1병을 무료 제공한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샴페인 '모엣 샹동'을 식전주로 제공하는 'Be My Sweet Valentine’s Day' 코스를 선뵌다. 이 기간 동안 코스를 예약하는 고객은 고급 꽃다발을 받을 수 있다.
더플레이스에서는 다음달 16일까지 'TI amo' 세트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14일에는 해당 메뉴를 선택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영화 '쎄시봉' 티켓 2매를 증정한다.
몽중헌은 다음달 15일까지 글라스 와인과 함께 바닷가재, 중국식 스테이크를 포함하는 '천상연'코스를 판매한다.
N서울타워 전망대 5층에 위치한 '엔그릴'에서는 미슐랭 스타 셰프 던컨 로버트슨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코스를 14일 하루만 제공하고 '더플레이스 다이닝'은 마늘소스 스파게티와 한우 안심 스테이크 등이 포함된 'Be My Valentine' 코스를 14일 점심, 저녁 한정으로 내놨다. 코스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전망대 커플 입장권, 사랑의 자물쇠, 폴라로이드 무료 촬영 1회 등을 증정한다.
SPC그룹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디즈니 캐릭터 제품을 출시하고 해피포인트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명 ‘파바배라던도(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를 줄여 부르는 말) 스탬프를 받아라’라는 주제로 3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국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3개 브랜드 매장에서 디즈니 캐릭터 제품을 구입하면스탬프와 함께 해피포인트 100포인트씩 추가로 적립해 준다.
구매 영수증 하단의 쿠폰번호를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하면 포인트와 스탬프가 적립되며, 포인트 적립은 최대 5번(총 500포인트)까지 가능하다.
또 3월 15일까지 해피포인트페이스북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각 매장에서 음료를 구입하고,디즈니 캐릭터 모양으로 특별히 디자인된 ‘디즈니컵’ 3종을 모아 사진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해피포인트5000포인트와 디즈니 기프트백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2월 12일 ‘디저트데이’에는 달콤한 초콜릿과 마카롱은 물론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더해 미키와 미니 패키지에 디즈니 아이콘 초콜릿을 담은 '디즈니스마일', 발렌타인데이 선물에 잘 어울리는 ‘러브러브파운드’와 프리미엄 견과 초콜릿 '통째로 호두 초코' 그리고 인기 디저트인 '마카롱 7종', '순수(秀)우유초코 미니케이크', 신제품 '볼케이노 쇼콜라' 등 10종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