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투데이 구재숙 기자] CJ제일제당은 육가공 브랜드 'The더건강한'을 14년 만에 리뉴얼(새단장)한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로고를 변경하고 모든 제품군에 같은 포장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제품에 통일감을 줬다.
포장 배경을 아이보리 색으로 바꿨고 영양 성분을 보다 쉽게 볼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다.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일상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이 지난 40여년간 쌓아온 육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맛과 영양을 살린 제품을 선보이고 '그릴비엔나', '그릴후랑크' 등 일부 제품의 나트륨을 25% 줄이기로 했다.
브랜드 모델로는 레드벨벳 슬기를 발탁했다.
CJ제일제당은 새 모델과 협업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소비자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