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건강한 단맛’의 대표 상품인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의 식이섬유 함유량과 건강을 강조하는 패키지로 리뉴얼을 단행하며 전방위적 마케팅을 펼친다.
‘올리고당의 선택 기준은 식이섬유’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켜, ‘4년 연속 대한민국 올리고당 판매 1위’ 제품으로서 명성을 확고히 하는 동시에 올해 200억 원 매출 목표 달성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 백설 건강한 올리고당은 ‘올리고당 선택 기준은 식이섬유’라는 메시지를 패키지 전면에 부각하고 보다 밝고 산뜻한 색감으로 건강함을 강조하는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이와 동시에 오는 6월 14일까지 ‘식이섬유를 부탁해’를 슬로건으로 제품 특장점을 알리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CJ제일제당 액상당 마케팅 담당 박민성 브랜드 매니저는 “같은 올리고당이라도 장 건강에 좋은 식이섬유의 양이 제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식이섬유 양을 확인하고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식이섬유를 강조한 패키지 리뉴얼 단행과 ‘식이섬유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통해 4년 연속 올리고당 판매 1위 제품의 위상을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